close

엑소, 中 상하이 단독콘서트 투어 성료..2만팬 열광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엑소가 서울, 홍콩, 우한, 충칭, 청두, 대만에 이어 중국 상하이에서도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치며 순항 중이다.

엑소는 지난 18일~19일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단독콘서트 투어 '엑소 프롬 엑소 플래닛 #1-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을 개최, 2시간여 동안 31곡의 무대로 2만 관객을 사로잡았다.

엑소는 이날 데뷔곡 '마마(MAMA)'로 공연을 시작해 '중독(Overdose)', '으르렁(Growl)', '럭키(Lucky)',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등 히트곡 및 앨범 수록곡 무대,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개별 무대 등 엑소만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현지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지난 5월 미니앨범 '중독' 컴백쇼 이후 두 달 여 만에 상하이를 방문한 엑소는 우한, 충칭, 청두 등 주요도시 공연에 이어 대도시인 상하이 공연까지 성료, 중국 곳곳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엑소는 '2014 난징 유스올림픽' 무선통신분야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의 유스올림픽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 콘서트에 앞서 18일 오후 1시(현지시각) 상하이 포트만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도 참석해 현지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특히 엑소는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이번 유스올림픽 대회 기간 중 내달17일~18일 양일간 열리는 난징 특별 콘서트에도 참여, 전 세계에서 모인 청소년 선수 및 관람객들에게 음악과 스포츠, 스마트 기술이 어우러진 신나는 축제의 장을 선사하며 유스올림픽의 젊은 열정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예정이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는 오는 27일, 중국 창사에서 단독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