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서언-서준, 겁없는 등반..에베레스트 점령할 기세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7.27 09: 00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국민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이 나무 경사로 등반에 도전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7회에서는 ‘느리게 걷기’편이 방송된다. 녹화 당시 이휘재와 서언-서준 쌍둥이는 어린이대공원으로 산책을 나섰다. 이날 쌍둥이는 걷고, 뛰기 시작한 데 이어 나무 경사로 등반까지 도전해 이휘재를 놀라게 했다.
시작은 서준이었다. 서준이는 아빠와 산책 중에 나무 경사로를 발견하고 무언가에 이끌리듯 다가갔다. 곧 아빠 도움도 구하지 않고 45도에 달하는 나무 경사로를 혼자서 한 발씩 올리기 시작했다.

서준이의 돌발 행동에 당황한 이휘재는 “이서준 너 어디까지 올라가? 어머 얘 봐? 암벽 타겠는데?”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도 혹시나 서준이가 다칠까 노심초사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아빠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서준이는 오로지 정상에만 시선을 고정한 채 한발 한발 경사로를 올라 끝내 정상에 도착해 이휘재를 감동시켰다. 이에 이휘재는 “이게 어떻게 된 일이야~ 가르친 적이 없는데~”라고 말하며 걱정과 뿌듯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무대포 등반실력을 선보인 서준이에 이어 두번째 타자는 서언이였다. 서준이의 성공에 자극을 받은 형 서언이는 생각보다 높은 경사도에 쉽게 발을 떼지 못하고 버둥 버둥거려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그러나 곧이어 요령을 터득한 서언이 역시 한발씩 정상을 향해 올라가 감동을 선사했다.
보기만 해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는 쌍둥이의 나무 경사로 등반기는 오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7회에서 공개된다.
issue@osen.co.kr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