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私心추천] 여름이다! 바다가 어울리는 몸짱 아이돌 ‘모여!’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8.09 09: 29

한여름 더위가 후끈합니다. 해수욕장이든 계곡이든 어디론가 떠나서 시원하게 더위를 씻고 싶은 마음도 들썩이는데요, 함께 해변으로 떠나고 싶은, 보는 것만으로 마음 흐뭇한 몸짱 아이돌 누가 있을까요?
여름은 걸그룹 아이돌들의 섹시발랄 매력이 빛을 발하는 계절이기도 하지만 몸짱 남자 아이돌들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간혹 방송이나 무대 등에서 숨겨뒀던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는 아이돌 가수들이 점점 많아지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다들 관리에 열심이겠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수 많은 몸짱돌 중 아주 일부분만, 사심으로 살짝 추천해봅니다.
# 2PM 택연

첫 번째는 바로 원조 짐승돌, 택연입니다. 요즘은 연기 활동에 한창인데요, 지난 2008년부터 폭발한 택연의 섹시 카리스마를 잊을 수는 없죠. 2009년 ‘하트비트(Heartbeat)’에서의 ‘찢택연’ 퍼포먼스는 한 번 봤던 사람은 잊을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자유분방한 듯 파워풀한 그의 댄스 역시 그의 탄탄한 몸매가 뒷받침 된 것 아닐까요. 2PM 활동도 기다려지는데요, 다음달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하니 기대를 해 봅니다.
# 비스트 양요섭
비스트 양요섭도 복근으로 유명하죠. 동글동글 귀여운 외모의 비스트 메인 보컬 양요섭은 아는 사람은 아는 운동 마니아입니다. 비스트 멤버들 중 유독 SNS를 통해 팬 서비스를 많이 하는 그는 간혹 운동하다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탄탄한 팔 근육을 자랑하기도 하는데요, 그 덕에 팬들은 눈 호강에 행복합니다. 양요섭은 뮤지컬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서 지난해 ‘요셉 어메이징’, 올 초 ‘풀 하우스’에서 열연을 펼치기도 했어요. 오는 27일부터는 ‘조로’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 EXO 카이
그런가 하면 카이는 늘씬한 모델 몸매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키 182cm의 훤칠하고도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인 카이는 어린 시절 발레리노를 꿈꿨다고 해요. 어릴 적부터 깔끔하게 다져온 그의 실력은 지금의 카이를 자타공인 엑소 ‘춤꾼’으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엑소 티저 중에서도 카이의 것이 독보적으로 많다고 하네요. 지난 5월 방송했던 엠넷 ‘뜨거운 순간 엑소’에서는 나영석PD도 카이가 탐난다고 사심을 비친 바 있는데요, 앞으로 카이의 매력을 더 볼 수 있을까요?
 
# BTOB 민혁
다음은 비투비 민혁입니다. 민혁은 MBC ‘아이돌 육상 대회’에서 높이뛰기 부문 신기록에 풋살 금메달, 남녀 혼성 400m 달리기 은메달로 MVP까지 차지한 운동 능력자에요. KBS 2TV ‘출발 드림팀 2’에서도 5관왕의 전설을 썼죠. 식스팩을 넘어 에잇팩을 장착한 그는 눈빛에서도 카리스마가 불타오릅니다. 민혁은 팬미팅에서 복근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는데요, 팬들 앞에서는 아이처럼 베시시 웃는 매력도 겸비했네요.
# VIXX 홍빈
아주 많은 후보 중 조심스럽게 골라 본 ‘몸짱돌’. 마지막 다섯 번째는 빅스 홍빈입니다. 빅스 멤버들 역시 몸 관리에 열심인 듯 해요. 덕분에 발견된 사진은 지난해 ‘하이드(Hyde)’ 활동 당시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상반신 노출 컷. 라비도 함께네요. 선명한 초콜릿 복근에 매끈한 피부가 팬들을 열광하게 합니다. 홍빈은 올해 SBS 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서 연기 도전도 시작했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sara326@osen.co.kr
양요섭-트위터, 카이-더셀러브리티 제공, 홍빈-팬카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