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체제로 돌아온 카라,'베일 벗은 맘마미아!'
OSEN 정송이 기자
발행 2014.08.18 16: 21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카라 'DAY&NIGHT' 쇼케이스에서 카라가 멋진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재정비후 돌아온 카라는 익숙하면서도 새로웠다. 귀여운 모습은 배제시키고 파워풀하고 밝은 에너지로 무장했다.
18일 정오 공개된 카라(KARA)의 신곡 '맘마미아 (Mamma Mia)'는 귀여움과 섹시함을 오가던 기존 모습을 지우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더했다.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느낌을 더해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다.

'맘마미아'는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강렬한 비트가 강한 인상을 남겼다. 경쾌한 댄스곡에 파워풀한 왁킹댄스를 접목시키면서 카라만의 색깔을 탄생시켰다. 시원하게 쭉 뻗는 보컬과 화려한 멜로디가 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보컬에서도 힘이 느껴질 정도로 파워풀한 분위기에 힘을 줬다. 4인조가 된 카라가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또 새 멤버 영지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국내를 비롯해 일본, 중국 등 총 400명의 팬들이 참석한다. 이후에는 쇼케이스 공연 실황이 SBS MTV와 SBS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rumi@osen.co.k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