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아이스버킷챌린지 티아구 실바 지목...이럴수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8.22 01: 10

김유정과 티아구 실바(30, 브라질, PSG)의 닮은꼴 합성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한 배우 김유정이 자신과 닮았다는 평가를 들은 브라질 축구 스타 티아구 실바를 다음 참가자로 지목했다. 그러자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던 김유정과 티아구 실바의 닮은꼴 합성 사진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김유정은 21일 소속사 싸이더스HQ 유튜브 채널에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드라마 촬영 중으로 보이는 김유정은 한복을 차려입은 채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소속사는 영상 공개와 함께 김유정의 소감도 덧붙였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라는 좋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 B1A4 오빠들 정말 감사드려요"라며 김유정은 "저는 개그맨 김지호 오빠, 배우 서준영 오빠 외에 영상으로는 쑥스러워서 얘기를 못했지만 저와 똑 닮은 축구선수 티아구 실바를 지목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아이스 버킷에 동참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부에도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으면 해요. 마지막으로 제 짧은 영상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잠시나마 웃음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과 상관없이 좋은 뜻으로 기부도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티아구 실바는 이미 아이스버킷챌린지를 시행한 바 있어 김유정의 바람은 이뤄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유정과 티아구 실바의 닮은꼴 합성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유정 티아구 실바 닮은꼴 합성 사진 오랜만에 다시 봐도 닮았다", "김유정 티아구 실바 닮은꼴 합성 사진 가족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김유정 티아구 실바 닮은꼴 합성 사진, 실바가 뭐라고 할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온라인커뮤니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