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엑소에 예능감 전수…"자신을 내려놔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8.29 11: 08

그룹 신화가 후배 엑소에게 예능감을 전수했다.
29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EXO 902014'에서는 원조 예능돌 신화가 엑소에게 예능 돌파 노하우를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예능이 어렵다"고 호소하는 엑소 멤버들에게 신화는 "처음 자기를 내려놓기 힘들어서 그렇지, 이제는 굴욕사진에 거부감이 없다. 흑역사를 두려워하지 말라"며 자신감을 높여준 것. 선배들의 특강을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경청한 엑소는 여태껏 보여준 적 없는 예능감을 발산하며 신화의 수제자로 등극할 예정.

일명 '예능 3종 세트'로 불리는 신화의 '필살기'를 사사받고 즉석에서 따라하는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시우민은 '예능 3종 세트'를 모두 소화하며 폭발하는 예능감을 선보였고, 신화는 한 번만 가르쳐줘도 금새 따라하는 엑소 후배들의 모습에 감탄하며 칭찬을 쏟아냈다.
엑소 멤버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90년대와 2000년대 K-POP '정상'을 지키고 있는 신화 선배들의 조언과 칭찬에 "영광스럽다"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예능돌 답게 신화가 후배들의 예능감 육성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면서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며 "엑소와 신화가 만나 즉석에서 선보인 '으르렁' 콜라보를 비롯해, 엑소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명장면이 가득 담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EXO 902014'에서 찬열의 H.O.T '빛', 수호의 지오디 '어머님께' 2014년 버전 뮤직비디오가 세대를 아우르며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 신화편 주인공을 맡은 세훈은 '티오피(T.O.P)', '으쌰!으쌰!', '요(yo!)',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브랜드 뉴(Brand New)' 등 신화의 어떤 명곡을 재해석하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은 29일 오후 10시.
gato@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