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머라이어 캐리, 내한 확정..11년 만에 국내 단독공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사라 기자] 팝가수 머라이어 캐리가 2003년 이후 11년 만에 내한공연을 가진다.

오는 10월 8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머라이어 캐리 콘서트’는 최근 발매한 그의 14번째 앨범 ‘미. 아이 앰 머라이어..디 일루시브 샨투스 쇼(Me. I Am Mariah... The Elusive Chanteuse Show)’의 아시아투어의 일환. 우리나라와 함께 일본, 중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에서도 열릴 예정이며 2006년의 ‘디 어드벤쳐스 오브 마이애미(The Adventures of Miami)’ 투어 이후 첫 번째 월드투어다.
 
이번 공연에서 머라이어 캐리는 자신의 최고 히트곡, 팬들이 선호하는 곡, 그리고 최근 앨범 ‘미. 아이 앰 머라이어’ 중 한 번도 공연하지 않았던 곡들을 비롯해 팬들이 깜짝 놀랄만한 곡들로 구성이 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발매된 머라이어 캐리의 정규앨범은 총 14장으로,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총 2억 2천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솔로 가수로서는 최고기록이다. 5옥타브를 넘나드는 보컬영역과 함께 뛰어난 작곡능력, 프로듀서로서의 재능이 더해져 5개의 그래미상, 17개의 월드뮤직 어워드, 11개의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를 수상하며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디바임을 입증해왔다.
 
머라이어 캐리는 공연을 앞두고 14집 앨범에 대해 “이 앨범을 작업하는 동안 쏟아 부었던 즉흥적이고 자연스러운 감정들을 공연에 오는 팬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라며 “저는 끊임 없이 새로운 곡을 쓰고 있어요. 그러니 만약 당신이 있는 도시에서의 공연 전날 밤에 만든 새로운 노래를 듣더라도 놀라지 마세요”라고 말하며 내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역사상 길이 빛날 최고의 히트곡들과, 돌고래 창법이라 불리는 빛나는 가창력,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키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머라이어 캐리 한국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2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sara326@osen.co.kr

<사진> 예스컴ENT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