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애봄날' 감우성·수영, 대본연습 '다정+진지'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9.03 08: 34

‘내 생애 봄날’ 감우성과 최수영의 대본 연습 사진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측은 3일 대본 연습 사진을 공개했는데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또는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호흡을 맞춰나가는 모습이 두 배우의 노력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 드라마에서 가슴이 이끄는 운명적이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게 될 강동하와 이봄이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야외 촬영 현장에서도 함께 대본을 보며 연기 호흡을 맞춰보고 감정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최수영에게 의견을 전달하고 설명하는 감우성과 이를 진지하게 듣고 있는 최수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우도의 바닷바람을 맞으면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소통하는 두 배우는 이렇게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써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작사 드림이앤엠 관계자는 “감우성과 최수영이 함께 연기하는 건 처음이지만, 서로를 배려하고 열심히 소통하며 호흡을 맞춰나가고 있다”며 “두 배우의 노력하는 모습에서 더욱 아름다운 케미스트리가 나오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시한부 인생을 살던 여인 봄이가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얻고, 자신에게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 강동하와 아이들을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시작되는 ‘내 생애 봄날’. 이처럼 특별하게 만나게 된 봄이와 강동하, 그리고 그의 아이들이 ‘봄날’처럼 따뜻하고 착한 사랑을 나누게 될 휴먼멜로드라마다.
‘고맙습니다’, ‘보고싶다’ 등을 통해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 연출을 보여준 이재동 PD와 ‘히어로’의 박지숙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운명처럼 널 사랑해’ 후속으로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jmpyo@osen.co.kr
드림이앤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