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강혜정-하루, 흥많은 모녀의 막춤 퍼레이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9.14 09: 00

강혜정과 이하루의 초 절정 막춤이 포착됐다.
오늘(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4회에서 이하루 가족은 아티스트 가족답게 열정이 넘치는 막춤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촬영 당시 깜짝 댄스파티에 시동을 건 것은 엄마 강혜정이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댄스 신고식의 대명사인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의 붐붐파우(Boom Boom Pow)가 나오자 강혜정은 “붐붐붐~”하고 노래를 따라 부르며 관절을 예열하기 시작했다. 곧이어 격한 헤드뱅잉까지 선보이며 열정 막춤의 세계에 빠진 강혜정의 모습에 덩달아 탄력을 받은 하루는 회심의 태권도 댄스를 선보이는 등 모전녀전 댄스 본능을 자랑해 보는 이들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강혜정이 관절 꺾기 삼매경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자, 하루는 “경찰차다! 엄마, 붐붐하다가 경찰한테 들킬뻔했어~쉿!”하며,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엄마 단속에 나서 주변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들은 “참 흥이 많은 가족임! 사진만 봐도 흥이 느껴짐!”, “하루 표정 어뜨케ㅋㅋㅋ 완전 귀여움! 깨물어 주고 싶다!”, “강혜정 제대로 삘 받은 듯! 헤드뱅잉 빵 터짐~”, “하루 갈수록 엄마 판박이! 너무 예쁨!”, “강혜정-하루 막춤 보니 엉덩이가 들썩들썩~ 이번 주 슈퍼맨도 완전 기대 만발이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흥이 넘치는 강혜정과 이하루의 초 절정 막춤은 오늘(14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4회에서 공개된다.
issue@osen.co.kr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