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정은채, '닥터 프로스트' 주연 확정…송창의와 호흡



[OSEN=박현민 기자] 배우 정은채가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 주연으로 출연, 송창의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15일 방송계에 따르면 정은채는 오는 11월 방송되는 '닥터 프로스트'(극본 허지영, 연출 성용일) 윤성아 조교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정은채가 맡은 윤성아는 성격 좋고 오지랖 넓은 상담심리학 전공 학생으로 조기졸업을 앞두고 학내 심리상담소 조교로 근무, 상담교수인 백남봉을 도와 여러 의뢰인의 치료를 돕는 캐릭터. '닥터 프로스트'라 불리는 천재 심리학자 백남봉 역에는 배우 송창의가 출연을 확정했다.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천재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의뢰인의 트라우마나 성격장애로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해주는 심리학 전문 웹툰으로 '2011년 독자만화대상 온라인 만화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이종범 작가는 오는 10월 방송되는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에 출연하기도 한다.

정은채는 영화 '초능력자'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역린' '자유의 언덕', 드라마 '영도 다리를 건너다' '우리집 여자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연기력을 검증받았다. 송창의와는 첫 호흡이며, 케이블 드라마 첫 출연이다.

한편, '닥터 프로스트'는 '리셋'의 후속으로 오는 11월 OCN에서 방송된다.

gat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