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남태현, SBS '인기가요' 일일 MC 출격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9.18 10: 06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슈퍼신인 위너의 멤버 송민호, 남태현이 MC로서의 재능을 발휘한다.
송민호와 남태현은 21일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의 일일 MC로 발탁돼 진행솜씨를 뽐낼 예정이다.
'윈 후이즈 넥스트(WIN : WHO IS NEXT)'와 '위너TV' 등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온 송민호와 남태현이 '인기가요'의 MC로서, 가수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니고 있음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너는 지난달 12일 데뷔앨범 '2014 S/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공허해'로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를 석권하고 데뷔 5일만에 엠넷 '엠카운트다운' 1위 등 방송 3사 가요순위프로그 정상을 차지하며 '슈퍼신인'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일본에서 '2014 S/S -재팬 콜렉션(Japan Collection)-'을 발표, 오리콘 앨범 데일리차트와 위클리차트 2위에 오르며 신인으로서는 파격적인 성적을 기록중이고 11일부터 첫 일본 콘서트 투어 '위너 퍼스트 재팬 투어 2014(WINNER 1st JAPAN TOUR 2014)'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현지에서도 대형스타로서의 출발을 알리고 있다.
한편 16일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방송 '위너 가을밤 토크'를 통해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석권한 위너는 18일 SBS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또다시 포털사이트 검색어 정상정복을 노린다.
또 19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21일 SBS '인기가요' 출연으로 국내팬들과 만난다.
sara326@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