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YG 신무기 바비-B.I'리사, 3각편대 '노나곤' 출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사라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삼성제일모직이 손잡고 만든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오후 3시 YG공식블로그, YG공식유튜브, 삼성제일모직 홈페이지에는 ‘노나곤’ 의 새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YG의 ‘뉴 제너레이션’인 바비(BOBBY)와 B.I, 리사가 등장해 화제다. 바비는 최근 종영한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11일 ‘노나곤’ 론칭파티에서 폭발적인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B.I는 바비와 함께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이 팀의 고정멤버로 주목 받고 있다. 리사는 YG의 새 걸그룹 후보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영상에서 바비와 B.I, 리사는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포즈로 ‘노나곤’의 2015 S/S 컬렉션의 스냅백,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라이더 재킷, 버머 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 영스트리트 캐주얼 '노나곤'의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콘셉트를 잘 표현했다.
 
‘노나곤’은 앞서 지난 4월 ‘노나곤’의 탄생 스토리를 신화적 메타포로 표현한 영상과 감각적인 댄스와 음악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눈길을 모았다. 또 지난 9일 태양과 씨엘의 감각적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인 데 이어 18일 YG의 ‘뉴 제너레이션’인 바비, B.I,리사의 영상을 공개하면서 영상과 음악, 의상이 결합한 브랜드 프로모션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노나곤’은 이처럼 기존 패션업계가 선보이지 않은 독특한 프로모션과 함께 론칭과 동시에 성공가도를 달려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2일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오픈한 ‘노나곤’ 팝업스토어의 물량은 당초 2주간의 판매물량이 준비된 가운데 개설 사흘 만에 완판되면서 패션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의 ‘노나곤’에 대한 높은 기대심리를 입증시켰다.
 
이 외에도 ‘노나곤’은 10꼬르소꼬모 이탈리아 밀라노 본점과 중국 상하이점, 홍콩 I.T등 국내와 해외의 대표적인 패션도시에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개설해 세계 패션 피플에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노나곤’은 오는 19일부터는 한국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애비뉴얼점, 26일부터는 비이커 청담,한남점에도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국내 패션시장에 ‘노나곤’의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