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혜리, 무술 12단 상대와 봉격투 '굴욕패'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9.20 10: 29

명랑소녀 혜리가 무술 합계 12단을 자랑하는 동료와 난타전 격투를 펼쳤다.
이번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여자 후보생들의 인정사정 볼 것 없는 난타전이 펼쳐진다.
촬영 당시 혜리는 후보생들끼리 펼쳐진 봉격투 대결에서 멤버들의 응원에 힘입어 첫 대결에 자신 있게 나섰으나  힘든 싸움을 펼쳤다. 알고 보니 상대는 태권도는 물론 합기도, 검도, 유도에 해병대 무적도까지 무려 무술합계 12단이라는 어마어마한 경력을 가지고 있었던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혜리는 악바리 정신으로 이 악물고 버텼지만 너무나 높은 상대의 공격 앞에 얼굴을 집중 공격당하며 넘어지고 밀치고 처참하게 무릎 꿇으며 굴욕패를 당했다. 이에 혜리는 “3번이나 때렸으면 잘 한 거 아니냐”며 웃음을 잃지 않아 역시 명랑소녀임을 증명했다.
또, 혜리의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나선 ‘맹멍듀오’ 맹승지와 지나도 봉격투 대결에 나서 한바탕 소동을 펼쳤다고 한다.
빗속에서 펼쳐지는 여군 멤버들의 진흙탕 난타전 봉격투 대결과, 여군 멤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토크까지 함께하는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마지막 이야기는 21일, 인천아시안게임 중계 관계로 평소보다 이른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