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BS측 "서태지, '해투3'서 유재석과 1대 1 녹화"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권지영 기자] 서태지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 유재석과 1대 1 대화를 진행한다.

23일 KBS에 따르면, 서태지는 오는 10월 4일 진행되는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 참여를 결정, 유재석과는 1993년 '달려라 고고'에서의 만남 이후 21년 만에 재회한다.

특히 '해피투게더3'는 이번 서태지의 출연을 위해서 13년 역사상 최초로 국민 MC 유재석과 국민가수 서태지의 1:1 토크라는 파격적인  편성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유재석과 단독 토크 이후에는 기존의 패널들과 함께 서태지가 만들어온 음악적 기록들을 주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는 국민 가수, 국민 MC의 만남 이라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킬 거라 예상되고 있다. 특히 유재석과 서태지는 1972년생 동갑내기이자 한 아이의 아빠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두 동갑내기 친구가 편하고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는 분위기 속에서 녹화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태지가 기존에 컴백하던 방식인 '스페셜 컴백쇼'에 대한 수많은 제안들을 뒤로 하고, 기존 프로그램 포맷인 '해피투게더3'의 출연을 결심한 것은 서태지만의 또 다른 파격적인 선택. 서태지와 유재석 두사람은 개인적으로도 서로 간의 큰 호감이 있어온 터라 이 둘의 만남만으로도 큰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태지는 데뷔 22년만에 최초로 가수로서 남편으로서 또한 아이아빠로써 한 남자의 삶에 대해 허심탄회하고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한 발짝 더 가깝게 다가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문화대통령'으로 자리매김해온 22년간의 음악적 역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함께 할 예정이다.

서태지가 출연한 '해피투게더3'는 10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