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패션왕' 주원, 패션에 눈뜨는 빵셔틀..'웃음 장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이 주원 등 젊은 배우들의 연기 변신으로 관심을 끄고 있다.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운 동명의 웹툰을 바탕으로 한 영화 '패션왕'이 젊고 신선한 감각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과 배우 주원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반 친구들에게 답이 없는 패션으로 무기명이라 불리는 빵셔틀왕 ‘우기명’ 주원의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는 후광과 함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안재현과 기안고 여신 ‘혜진’ 박세영이 등장, 혜진의 미모에 반한 후 진정한 패션왕이 되고자 마음 먹는 기명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대한민국의 패션 피플이 모두 모인다는 홍대의 중심에서 “익스큐즈미!”를 외치며 등장하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 김성오와 본격적으로 그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기명, 창주의 모습은 웃음을 선사한다.



남정의 특훈에 힘입어 지금까지 고수해 온 촌스러운 패션 감각을 벗고 완벽한 핏과 절대간지에 눈뜬 후 조금씩 변화해가는 기명. 그리고 그를 주목하기 시작하는 원호와 혜진을 비롯 인형 같은 외모를 숨긴 채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으로 분한 설리의 변신까지 젊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도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

'패션왕'의 메인 포스터는 웹툰 특유의 독창적 상상력과 5인 5색 캐릭터들을 담아냈다.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포즈와 배우들의 재기발랄한 표정 연기가 곡보이는 이번 메인 포스터는 티셔츠 깃을 잡고 한껏 멋을 낸 ‘우기명’ 주원의 모습은 웹툰과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그 동안 보여줬던 완벽한 모습을 벗고 큰 안경을 쓴 전교 1등 ‘은진’으로 변신한 설리, 특이한 포즈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표정 연기와 모델다운 멋을 발산하는 ‘원호’ 안재현,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의 ‘혜진’ 박세영과 전설의 패션왕다운 카리스마를 전하는 ‘남정’ 김성오까지 뚜렷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모습은 신선한 감각을 기대케한다. 11월 개봉.

nyc@osen.co.kr
<사진> NEW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