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물고기 육성 모바일 게임 이벤트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4.10.07 08: 26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일산, 제주, 여수)과 63씨월드에서는 애니팡을 히트시킨 선데이토즈에서 후속작으로 내놓은 물고기 육성 게임 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0만명 이상이 즐기는 인기 모바일 물고기 육성 게임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쿠아스토리 유저는 아쿠아플라넷과 63씨월드를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아쿠아플라넷의 대표생물인 벨루가, 바다코끼리 등의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0월 13일까지 속의 미니게임인 에서 아쿠아플라넷 버블을 많이 터트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씨월드 중 한 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씨월드에는 아쿠아스토리 모바일 게임화면처럼 꾸민 특별수조가 설치되어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며, 특별수조에 부착되어 있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속 벨루가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별수조는 12월까지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8일 이후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www.aquaplanet.co.kr/ilsan), 제주(www.aquaplanet.co.kr/jeju), 여수(www.aquaplanet.co.kr/yeosu) 및 63홈페이지(www.63.co.kr)를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31-8075-0212
sportsh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