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생애봄날’ 감우성·수영, 애틋한 결혼식+입맞춤




[OSEN=오민희 기자] '내 생애 봄날' 감우성과 수영이 병실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올렸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 15회에는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강동하(감우성 분)와 이봄이(수영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봄이는 자신의 상태가 호전되지 않자 병실 결혼식을 준비했다. 동하는 “지금 이러지 말지. 나 제대로 해주고 싶어요”라고 말했지만, 봄이는 “그럼 그때까지 나 동하 씨한테 환자인거잖아요. 나 1분을 살아도 환자가 아니라 아내이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봄이는 동하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행복한 신부로 만들어주고 싶었을 텐데. 나 지금 정말 행복하니까 예쁘지 않아도 용서해줘요”라고 덧붙였다.


특히 봄이는 “저 지금 아내가 된다고 해도 아무것도 못 해줄 거예요. 맛있는 밥도 한 끼 못 차려주고, 양말도 못 챙겨 주고. 아이들한테도 아무것도 못 해줄 거예요. 지금 해줄 수 있는 거라곤 내 마음을 말해주는 것 뿐이라서 미안해요”라고 고백해 동하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동하와 봄이는 서로에게 영원한 사랑을 맹세, 애틋한 입맞춤으로 둘만의 결혼식을 장식했다. 이어 두 사람은 봄이 부모의 반대에도 우도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한편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던 여인 봄이가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얻고, 자신에게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 강동하와 아이들을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멜로드라마다.


내일(30일) 종영되는 이 드라마 후속으로는 돈· 지위· 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 최고봉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드라마 ‘미스터 백’이 방송된다. 신하균, 장나라, 이준, 박예진, 정석원, 이문식 등이 출연한다.
<사진> '내 생애 봄날' 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