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세경, 빼빼로 배달부 변신..이동욱과 인증샷 '깜찍'



[OSEN=정유진 기자] 배우 신세경이 빼빼로 배달부로 변신했다.

신세경은 지난 11일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촬영 중인 배우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빼빼로를 선물했다.

빼빼로 데이와 촬영 일자가 겹치자 신세경은 사비를 털어 빼빼로를 직접 준비했다. 또한 촬영장에 일찍 도착해 한 명 한 명 스태프들에게 눈인사를 하며 나눠줘 더욱 따뜻한 의미를 더했다. 신세경이 직접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춥고 바쁘게 돌아가는 촬영현장이 따뜻하고 화기애애해 졌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에서 여주인공 손세동으로 분해 '힐링녀'의 매력을 보이고 있는 그는 극 중에서 뿐 아니라 평소 촬영장에서도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스태프들에게 많은 힘이 되고 있다.

특히 신세경과 함께 '향기커플'이라는 애칭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동욱은 빼빼로를 받자마자 고마움을 표시하며 귀여운 인증샷 촬영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동욱과 신세경은 쑥스러워 하면서도 이내 직접 컨셉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지난 방송 분 에서는 세동(신세경 분)이 걸핏하면 쓰러지는 이유가 심인성 장애같다는 의사의 소견이 밝혀져 그에게 회복되지 못한 상처가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불안감이 고조된 바 있다. 결말을 단 2회 앞둔 '아이언맨'이 어떻게 전개될 지 기대를 모은다.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eujenej@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