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다이나믹 듀오, ‘그해 겨울’ 포스터 공개...'카리스마'
OSEN 조민희 기자
발행 2014.11.22 09: 37

[OSEN=조민희 인턴기자] 가수 박정현과 다이나믹 듀오가 합동 공연 ‘2014 다이나믹 듀오+박정현 그 해, 겨울’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담백한 톤의 흑백사진 위에 핫 핑크색 글씨로 공연 제목과 가수 이름을 표기, 15년 이상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뮤지션이자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고히 해온 두 팀의 카리스마와 함께 여전히 동시대와 호흡하는 현재진행형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공연을 통해 만난 박정현과 다이나믹듀오는 합동 공연 소식 발표와 동시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알앤비, 발라드 등 비교적 느린 템포의 곡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디바 박정현과 열정적인 에너지와 빠른 비트의 멜로디로 무대를 압도하는 힙합 대표주자 다이나믹 듀오가 어떤 조화를 이뤄낼지 궁금증을 일으키면서 높은 예매율로 이어지고 있다.

‘그 해 겨울’은 지난 2011년 시작된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로, 매해 개최되는 연말공연 중 가장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며 공연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다이나믹듀오에 앞서 성시경, 김범수, YB 등이 박정현과 함께 공연을 펼치며 큰 인기를 모았으며, 매해 박정현과 함께 공연할 남자 아티스트가 누구일지에 대한 기대감도 ‘그해 겨울’ 공연의 주요 관전 포인트로 여겨져 왔다.
한편 ‘그 해 겨울’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samida89@osen.co.kr
오드아이앤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