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소유진 남편 백종원, 女心잡는 레시피 공개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11.22 10: 11

배우 소유진의 남편으로 알려진 요리연구가 겸 기업인 백종원의 야식 레시피가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백종원이 여자친구를 사로잡을 수 있는 특급 야식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긴 겨울밤 음식을 통해 힐링하는 독거남들의 대화 '힐링야식캠프' 특집로 꾸며졌는데, 윤상현, 주상욱, 김광규와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대표가 출연해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특히 백종원은 누구나 손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즉석에서 맛깔스러운 명품 야식을 만들어 내 MC와 게스트들 감탄하게 만들었다.
백종원 대표가 소개한 첫 번째 야식은 김치비빔밥. 김치비빔밥은 우리가 알고 있는 김치볶음밥 레시피에서 밥을 볶는 대신 비빈 것으로 간단한 조리과정과 기대 이상의 풍미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백종원 대표는 독거남들의 친구인 배달음식이 남았을 때 활용법을 알려주기 위해 탕수육탕을 소개했다. 먹고 남은 탕수육을 활용한 백종원 대표의 야식에 독거남들이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이외에도 백종원 대표는 다양한 메뉴를 직접 소개해 출연자들의 폭풍먹방을 이끌어냈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mewolong@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