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팝스타4' 오늘(23일) 첫 방송, 악뮤·이하이·박지민 릴레이 응원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윤지 기자] 'K팝스타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악동뮤지션-박지민-이하이-백아연 등 'K팝스타' 출신 가수들이 릴레이 응원을 펼쳤다.


23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처음 도입된 객원 심사위원들로 'K팝스타' 출신 가수들이 출연했다. 악동뮤지션-박지민-이하이-백아연 등은 본선 1라운드 녹화부터 참여해 객원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참가자들의 면모를 하나하나 관찰하며 날카로운 심사평을 던졌다.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생전 처음 들어보는 곡”이라며 “귀가 확 트이는 느낌을 받았다”고 감격했고, 이수현 역시 “너무 놀라운 참가자들의 등장”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시즌1 최종 우승자였던 박지민은 한 도전자의 자작곡을 들고 “저 분이 만든 곡으로 노래를 부르고 싶다”며 강한 신뢰와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하이는 자신과 동갑인 한 참가자를 본 후 “동갑인데 어떻게 저런 감성이 나올 수 있는지 대단하다”고 치켜 세우는가하면, 백아연은 한 남성 참가자를 향해 “같이 듀엣하고 싶을 정도로 욕심나는 참가자”라고 평하기도 했다. 심지어 이 남성 참가자는 객원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여가수들로부터 공통적으로 ‘듀엣 1순위’로 꼽혀 눈길을 끌었다.


3인의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유희열 역시 “역대 최고의 시즌”이 될 것이라는 공통된 의견을 내놓고 있어 이번 참가자들에 대한 재능과 매력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셈이다.


제작진 측은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3인의 심사위원이 더 단단해진 팀웍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고, 그 어느 시즌보다도 막강한 실력과 재능, 끼를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출몰했다”며 “대한민국 음악계의 판도를 뒤바꿀 신선한 음악인들이 탄생할 것이라고 확신하다. 시청자 여러분도 이번 'K팝 스타4'를 통해 전혀 새로운 음악과 뮤지션들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팝스타4'는 23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ay@osen.co.kr
<사진> SB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