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녀들’ 정유미, 하녀로 전락해도 굴하지 않는 미모 ‘단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하녀들’의 정유미가 극과 극을 내달리는 인생 역전으로 안방극장을 휘몰아 잡는다.

24일 JTBC 새 드라마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 연출 조현탁)에서 국인엽으로 분하는 정유미가 사대부에서 여종으로 전락한 극명하게 대비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국인엽은 한양 최고의 퀸카에서 행랑의 고문관 취급이나 받는 하녀로 몰락하게 되는 비운의 여인. 이에 그녀의 인생을 하루아침에 뒤바뀌게 한 사건의 전말은 극을 이끌어나갈 중요한 장치가 될 예정으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급격한 신분 변화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빛나는 정유미의 비주얼 또한 시선을 강렬히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정유미는 빼어난 한복 맵시를 자랑하고 있어 그녀가 선보일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는 터.

정유미는 “양반에서 노비가 된 여인, 인엽과 하나가 되기 위해 캐릭터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극단적인 상황을 겪는 만큼 캐릭터의 중심을 잃지 않고 연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인엽의 집안을 멸문시킨 원흉에 대한 미스터리는 드라마의 긴장감을 조성하는 큰 주춧돌이 될 것”이라며 “첫 방송부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될 정유미의 강렬한 연기 변신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 속 운명의 소용돌이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격정 멜로 러브스토리로 오는 12월 12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드라마하우스 & 코너스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