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첫 사극 도전..20대 대표 충무로 女우 되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11.25 09: 40

배우 박신혜가 첫 사극영화에 도전, 어떤 변신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높인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작품 .극 중 박신혜는  뛰어난 미모와 기품을 지녔지만 바느질 보다는 병법서를 즐겨 읽는 지혜로운 왕비 역할을 맡았다.
왕비는 자기 편 하나 없는 전쟁터와 같은 궁궐에서 권력싸움의 희생양이 되기도 하지만 기품을 잃지 않고 의연하게 대처하는 현명함을 지니고 있다. 왕비는 우연한 기회에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고수)을 알게 되어 아름다움에 눈을 뜨고, 빛을 잃었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되찾아간다.

20대 대표 여배우 박신혜는 아역 시절부터 탄탄히 쌓아온 연기 내공과 꾸미지 않아도 아름다운 청순한 외모, 티없이 맑은 이미지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배우다. 그녀와 함께 연기한 남자 배우는 한류 스타가 된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배우 박신혜의 입지는 독보적이다.
'7번방의 선물',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입증 받은 연기력은 '상의원'에서도 발휘될 전망. 
박신혜는 “사극 연기는 첫 도전이었다. 쟁쟁한 선배님들, 좋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평소 한복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상의원' 속 의상들은 정말 정성이 가득한 아름다운 의상들이었다. 여배우로서 이러한 의상들을 입고 연기한다는 사실이 기뻤다”고 밝혔다.
더불어 공개된 박신혜의 현장 스틸에서는 박신혜가 왕 역할로 함께 호흡을 맞춘 유연석과 대기 중인 모습을 담고 있다.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유연석과 웃으며 현장을 즐기는 모습이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케 한다. 12월 개봉.
nyc@osen.co.kr
㈜와우픽쳐스 / ㈜영화사 비단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