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위메프, 소니코리아 즉시할인 'SPECIAL PRICE' 기획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오직 위메프에서만 최대 5만2700원 즉시 할인
하이엔드 카메라부터 캠코더까지 소니 카메라의 모든 것


[OSEN=강필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소니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12월 9일까지 즉시할인 'SPECIAL PRICE' 기획전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SPECIAL PRICE'기획전은 소니의 하이엔드 카메라부터 캠코더까지 소니 카메라 라인의 인기 모델만을 모아 최대 5만 2700원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된 수량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것이다.

제품들을 살펴보자. 소니 만의 신개념 렌즈형 카메라 QX1, 2014년 신상 미니 액션캠 HDR-AZ1,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소니의 베스트셀러 카메라 A5000등 모두 6종이 준비돼 있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000 모델이 위메프가에서 5만 27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에, 하이엔드 카메라 RX100M3 모델이 위메프가에서 3만 5100원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제품의 옵션 선택 시 즉시 할인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하기를 누르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완료 된다. 또한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등의 조건들도 있으니 꼼꼼하게 따져보면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다.

디지털/가전의 전용덕 MD는 "소니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기획전은 연말 연시를 앞 두고 선물용 또는 그 동안 가지고 싶었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 분들을 위해 기획 되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소니의 최신 디지털 기기를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위메프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