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제 1회 종로구우수연극축제, 특별할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1.28 17: 44

종로구(구청장 김영종)와 서울연극협회(회장 박장렬)가 주최하여 지난 9월부터 90여일 동안 진행되고 있는 제1회 종로구우수연극축제가 두 편의 공식 참가작의 공연만을 남기고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오는 12월 3일부터 예술공간 오르다(대학로 위치)에서 공연될 공식 참가작은 극단 필통의 , 대한민국연극네트워크 로 연말에 가족과 함께 관람하여 재미와 감동, 그리고 진지한 성찰을 할 수 있는 작품이다.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지역인 대학로에서 공연되는 우수작품들을 종로구민들에게 선보이고, 이를 계기로 종로구만의 문화 컨텐츠 개발 및 수준 향상을 위해 기획된 제1회 종로구우수연극축제는 공식 초청작 5편 및 공식 참가작 2편 등 총 7개의 우수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를 시작으로 내년부터는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형식으로 관객 및 종로구민들을 찾아갈 것을 계획하고 있는 종로구우수연극축제는 각 공연 별 종로구민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 및 가족에 한해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공연관람을 원하는 종로구민은 티켓 구매 또는 예매 시 신분증 또는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 수험생 및 가족은 예매 및 현장 구매 시 수험표를 지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서울연극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