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인피니트H, 라이머와 손잡았다..내년초 출격




[OSEN=이혜린 기자] 인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H가 음원강자 브랜뉴뮤직과 손잡고 내년초 출격한다.

인피니트의 호야, 동우로 구성된 힙합유닛 인피니트H는 이로써 지난 2013년 1월 발표한 '스페셜걸' 이후 2년만에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

이번 컴백이 기대를 모으는 건 인피니트H가 라이머가 수장으로 있는 브랜뉴뮤직과 처음 손잡았다는 데에 있다. 지난 첫 앨범에서는 프라이머리와 호흡을 맞췄던 인피니트H가 이번에는 어떤 색깔의 힙합을 보여줄 것인지 관심을 모으게 됐다.

이번 앨범에는 브랜뉴뮤직의 유명 프로듀서가 다수 참여하고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도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피니트H는 오는 7일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브랜뉴뮤직 패밀리 공연 '브랜뉴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내며 합작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신곡 공개는 당초 내년 1월 컴백이 예상됐으나 아직 앨범 작업이 마무리되지 않아 다소 연기될 가능성도 있다.

올해 인피니트는 음반 '시즌2'를 16만장이나 팔아치우며 2014년 총집계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는데, 음원차트에 강세를 보여온 힙합 장르로 음원파워까지 입증해낼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브랜뉴뮤직은 소속 가수 산이 등의 활약으로 지난 한해 음원차트 강자로 군림해온 상태. 라이머는 인피니트H 외에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 힙합 보이그룹을 뽑는 오디션 '노 머시'에도 참여하는 등 새해 아이돌그룹의 프로듀싱 러브콜 0순위에 올라있다.

인피니트H는 2013년 첫 곡 '스페셜걸'로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멜로디컬한 랩과 감성으로 호평받은 바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최근 엘, 성열, 성종으로 이뤄진 인피니트F 유닛 활동을 진행 중이며, 성규는 윤상과의 듀엣곡 'RE : 나에게' 발표를 앞두는 등 활발한 개별 활동 중이다.

rinn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