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고민과 궁금증...멘토 가슴별곡 토크 콘서트 성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10 15: 45

]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사업부 중 하나인 '멘토'는 가슴성형 보형물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브랜드로, 여성들이 갖고 있을 수 있는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인 '가슴별곡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9일 저녁 2030 여성들이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대치점에 모여 가슴에 대한 서로의 고민과 궁금증을 풀어놓고 전문가에게 직접 묻고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현재 '겟 잇 뷰티'에서 탁월한 입담으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탤런트 김정민씨가 MC를 맡아 여성들과의 고민을 이끌어 내었으며, '렛미인', '닥터스' 등에 출연하여 여성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가슴에 대한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도록 '신의 퀴즈' 등에 출연한 모델 조성제 등이 출연했다.

특히 가슴에 얽힌 '가슴 아픈 사연'들로 이뤄진 '가슴별곡 낭독회'와 가슴에 대한 솔직한 남녀 인식의 차이를 들어보는 '남녀 슴가 탐구생활', 가슴성형 전문의에게 직접 질의 응답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들어볼 수 있는 '가슴성형 모두 말해줘', 가슴성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줄 선배 멘토와의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콘서트 중 이루어진 미니 이벤트를 통해 가슴성형을 했을 때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가상체험시간'도 이루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가슴별곡 토크콘서트'에 참가한 모든 이들에게는 존슨앤드존슨 뷰티기프트 박스가 증정되었으며, 현장 추첨을 통해 1등에겐 신라호텔의 Winter Midnight Fantasy 패키지, 2등에게 엣지 테라피 프리미엄 바디케어 이용권, 3등에게 에블린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졌다.
이날 참석한 20대 여성 김응영 씨는 "평소 가슴성형에 대하여 관심이 많았다. 전문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부분도 좋았지만,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실제 사례자의 경험이나 남자들이 생각하는 가슴에 대한 이야기를 '가슴별곡 토크콘서트'에서 들을 수 있어서 특히 좋았다. 무엇보다, 많은 여성들이 나처럼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는 점이 위로가 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사업부 중 하나인 유방보형물 브랜드 '멘토'의 사업본부장 이명옥 부장은 "멘토는 앞선 기술과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유방 보형물 브랜드로, 세계 수백만 명의 여성들이 지난 20여 년간 사용해온 제품이다. 멘토의 모든 제품은 미국과 유럽 연합의 엄격한 생산 기준에 맞춰 철저히 품질이 관리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 위생, 환경보호와 관련된 유럽의 규격조건을 준수한다는 의미인 CE마크를 획득하였다. 또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멘토의 유방 보형물은 자연스러운 가슴 조직과 비슷한 느낌으로 개발되었다"라며, "멘토는 세계적인 가슴보형물 브랜드로, 앞으로도 가슴성형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멘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