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투비, 오는 12일 '뮤직뱅크'서 '울어도 돼' 특별무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비투비가 오는 12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윈터 싱글 ‘울어도 돼’의 특별 무대를 꾸민다.

비투비는 이날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3일 기습 선공개해 인기를 모은 윈터 싱글 ‘울어도 돼’의 스페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당초 오는 22일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로 연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었지만, ‘울어도 돼’에 쏟아지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음악방송 스페셜 무대가 확정된 것.

이처럼 정식 컴백 무대를 하기 전부터 선공개곡으로 먼저 음악방송 무대를 꾸미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경우. 새 음반 ‘윈터스테일’ 속에서 잔혹한 겨울동화의 독특한 스토리로 신선함을 엿볼 수 있는 곡 ‘울어도 돼’는 애초 별도의 방송활동 없이 디지털 싱글 형태로 음원만이 선 공개 될 계획이었으나, ‘솔로용 캐롤’로 높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아 음악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울어도 돼’는 케이팝스타 출신의 한희준과 Jerry.L 콤비의 곡으로 스윗한 크리스마스 멜로디에 솔로들의 현실과 애환을 담은 솔직담백한 가사가 담긴 인상적인 ‘솔로 전용 캐롤’. 비투비의 부드럽고 달달한 보컬라인과 개성 넘치는 랩라인의 완벽한 조화가 기분 좋은 따뜻함을 선사하는 이 곡은 산타할아버지도 혼자야’, ‘어딜 가도 커플, 나만 외로워죽겠지’ 등 귀엽고 자조적인 가사로 대중의 높은 공감대를 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식 컴백활동 전 깜짝 스페셜 무대지만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얻어 낸 기회인만큼 비투비는 현재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상황이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