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믹스앤매치’ DVD, 오늘 5시부터 예약판매..31일 발매





[OSEN=김사라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 보이그룹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TCH)’의 DVD ‘믹스앤매치 DVD-겟 레디? 쇼타임(MIX & MATCH DVD-GET READY? SHOWTIME!)’이 출시된다.

‘믹스앤매치’ DVD는 오는 31일 발매되며 16일 오후 5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DVD는 180일간 함께 동고동락했던 9명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낸 것으로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DVD는 총 2개의 디스크로 이루어져 있고 ‘믹스앤매치’ 미공개 영상 및 멤버들의 출퇴근 영상을 비롯해 파이널 배틀 멀티 앵글 등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다양한 영상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포토북 2권과 스티커 1종, 포스터 1종, 멤버별 랜덤으로 제공되는 폴라로이드북 1권과 포토카드 1종이 세트에 포함, 더욱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믹스앤매치’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약 두 달간 방송됐으며 개개인의 실력, 매력, 개성을 ‘믹스’해 최상의 조합으로 ‘매치’, YG의 새 보이그룹 ‘iKON’으로 거듭나기 위한 경쟁과정을 보여줌으로써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프로그램이다.

이번 DVD에서는 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등 9명의 멤버들이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휴가, 회식, 무대 백스테이지, 안무 연습 영상 등 9명의 멤버들의 좀 더 자연스럽고 솔직한 일상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sara326@osen.co.kr

<사진> YG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