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드리 헵번 전시회, '장기하와 얼굴들'의 '양평이형' 특강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세기의 여배우 오드리 헵번의 일생을 재조명하는 '오드리 헵번, 뷰티 비욘드 뷰티' 전시회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는 18일, 23일 서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터 알림 2관에서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기타리스트 '양평이형'으로 유명한 하세가와 요헤이 등 다양한 분야의 인생 멘토들과 함께 아름다운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진지하게 되새겨 볼 수 있는 날이 될 전망이다.

오드리 헵번 전시회의 12월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인생 멘토들이 전하는 삶의 소중함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통해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면 좋을지 함께 생각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18일에는 아프리카 케냐에서 봉사 활동을 펼치며 평범한 일상을 찬란한 아름다움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이보배 와토토왕구 파운데이션 대표가, 23일에는 기타 하나 메고 한국으로 건너와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는 '장기하와 얼굴들' 밴드의 기타리스트 하세가와 요헤이가 강연자로 나선다.

오드리 헵번 전시회가 준비한 인생 멘토 특별 강연에 참여한 관람객들을 위해 전시회 기획, 연출을 총괄한 최요한 감독의 특별 도슨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전시회 감독이 직접 진행하는 특별 도슨트에서는 전시 유치 배경, 전시 기획 의도, 작품 설명, 전시회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관람객들에게 생생하게 전하고, 관람객들이 오드리 헵번의 아름다운 삶을 보다 깊이 공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인생 멘토들과 함께하는 오드리 헵번 전시회 특별 강연은 각 회당 100명으로 참가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며, 특별 강연 참가 비용은 강연, 도슨트, 야간 전시 관람을 모두 포함해 1만 8000원이다. 특별 강연은 평일 일반 관람이 종료되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강연회 참가자만을 위해 특별히 전시장을 개방해서 진행되며, 특별 강연 참가 시 전시회 관람은 강연 전, 후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오드리 헵번 어린이재단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