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정혜영 부부, 한달 기부금 3천만원..총 35억원 기부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12.22 08: 12

션, 정혜영 부부가 기부에 대한 신념을 공개한다.
오늘(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는 션, 정혜영 부부 2편으로 꾸며진다. 두 사람은 지난 1편 방송에 이어 세상을 향한 따뜻한 나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이경규는 션-정혜영 부부에게 "이 부부의 별명이 기부천사다. 한달에 고정적으로 나가는 기부금이 2~3천만 원이다. 그동안 나간 기부금이 35억 원 정도라고 한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MC 김제동 역시 "돈이 많아서 기부하는 건가?"라고 물었다. 많은 기부금 액수 때문에 션-정혜영 부부가 재벌설에 휩싸이기도 했기 때문.
이에 대해 션은 "강연도 하고 부부동반 CF도 찍었다. 작은 사업도 하고 있다. 아내 정혜영도 작품을 많이 안 하는 걸로 아시지만 꾸준히 1년에 한 편씩은 했다"고 말했다.
정혜영 역시 "우리가 돈이 많아서, 돈을 쌓아 두고 있어서 기부하는 것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이어 두 사람은 하루에 만원으로 시작한 기부금이 어떻게 35억 원까지 됐는지 설명을 더했다. 션-정혜영 부부의 의미 있는 나눔 이야기에 '힐링캠프' MC와 현장 스태프들은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션-정혜영 부부, 축구선수 김동진, '힐링캠프' 팀이 함께 한 연탄봉사가 공개된다. 오늘 오후 11시 15분 방송.
mewolong@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