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혜리, SBS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현빈과 호흡



[OSEN=박정선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한다.

혜리 측 관계자는 22일 OSEN과의 통화에서 "혜리가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극 중 현빈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분할 예정"이라면서 "정확한 촬영 스케줄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현재 혜리는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 연출 여운혁 유정환)에서 미래의 칸의 여왕을 꿈꾸는 배우 지망생이지만 어색한 발연기를 펼치는 이예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평소 그가 가지고 있는 귀여운 이미지가 작품 속에서도 잘 녹았다는 평.

이어 혜리는 '하이드 지킬, 나'를 통해 지상파로 진출, 현빈과 한지민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연기돌에 한발 더 다가설 전망이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피노키오' 후속으로 내년 1월 방송 예정이다.

mewolong@osen.co.kr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