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2014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2 10: 57

소외계층 아동, 다문화 가정 등 3000여 명 대상 뮤지컬 공연 제공
상설 체험 행사 및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지난 20일 충남대학교 정심화 홀에서 지역 소외계층 아동, 다문화 가정, 자원봉사자 등 3000여 명을 대상으로 '2014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2014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은 골프존문화재단이 대전 지역 시민들이 연말을 맞아 문화 행사를 즐기고 이웃, 가족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것으로 올해 4회를 맞이했다.
페스티벌은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는 아동을 위한 넌센스 어린이 뮤지컬을 공연하고 2부에는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가족 뮤지컬을 공연한다. 각 프로그램마다 다양한 상설 체험 행사와 선물을 마련하여 관람하는 가족과 어린이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이번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일회성 기부가 아닌 문화 공연을 관람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 가족이 모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문화재단은 다양한 나눔과 배려 활동을 통해 이웃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4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은 (재)골프존문화재단 주최, (재)골프존문화재단,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 주관,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 충남대학교가 후원했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