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트투하트' 최강희-천정명-안소희-이재윤, 캐릭터 포스터 공개


[OSEN=김윤지 기자]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극본 이정아, 연출 이윤정) 주인공들의 4인4색 캐릭터 포스터가 26일 공개됐다.
 
먼저 최강희는 “빨간 것도 치료가 되나요?”라는 대사가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빨갛게 달아오른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있다. 꾸밈없는 수수한 옷차림과 잔뜩 움츠린 포즈가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을 지닌 차홍도의 캐릭터를 잘 드러내고 있다.
 
잘나가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 역을 맡은 천정명은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환자 강박증 의사’라는 짧은 캐릭터 소개가 무슨 뜻일지, 그것이 극중 어떤 상황들을 야기시킬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선한 눈웃음을 짓고 있는 이재윤의 캐릭터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저 3대 독자인데 결혼 하실래요?”라는 문구를 들고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그 맞은 편에 흐릿하게 보이는 실루엣이, 안면홍조로 늘 헬멧을 쓰고 다니는 차홍도의 모습으로 보인다.
팔방미인 엄친딸 고세로 역을 맡은 안소희는 깜찍 발랄한 표정이다. 나무랄 데 없는 고세로에게 유일하게 부족한 것이 딱 하나 있다면 바로 예술적 재능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가 될거야!”라는 스케치북 속 그의 포부와 달리 ‘발연기 배우 지망생’이라는 캐릭터 소개가 대조를 이룬다.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로맨스 드라마다. 1월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jay@osen.co.kr
<사진> tvN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