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주부, 17세 소년과 성관계 즐기다 경찰에 발각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14.12.26 14: 19

[OSEN=이슈팀] 42세 주부가 17세 소년을 유혹해 성관계를 즐기다 경찰에 발각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미국 방송사 ‘NBC’의 26일(이하 한국시간) 보도에 따르면 미국 펜실베니아주 몽고메리 카운티에 거주하는 42세 주부 아이리스 기브니가 지난 11월 10일 축구선수인 17세 소년과 공원에서 성관계를 나누다 경찰에게 적발됐다고 한다.
경찰은 공원이 문을 닫은 밤 10시 30분경 불법으로 주차된 차량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순찰을 돌다가 현장을 목격했다. 그 결과 기브니는 미성년자와 성관계를 맺은 협의로 5만 달러(약 5500만 원)의 벌금을 내게 됐다. 또 그녀는 가택연금형에 처해져 크리스마스에 집밖으로 나오지 못했다고 한다.

기브니는 3명의 자녀를 둔 평범한 가정의 아내다. 금발백인인 그녀는 42세의 나이에도 늘씬한 몸매와 섹시한 얼굴을 자랑했다. 그녀는 치어리더로 활동하는 딸이 응원하는 모습을 구경 갔다가 축구선수 소년에게 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기브니는 딸의 휴대폰을 통해 소년에게 자신의 누드사진을 보내는 등 대담한 행동으로 소년을 유혹하는 데 성공했다고 한다.
사건이 커지자 기브니는 “난 전에 절대로 이상한 생활을 한 적이 없다. 나도 내가 이런 일을 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나는 3명의 자녀가 있는 엄마다. 정말 죄송하다”며 대중에게 사죄했다. 
osenlife@osen.co.kr
N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