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DJ소울스케이프, 인피닛플로우위해 뭉쳤다..신곡 피처링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1.12 10: 04

그룹 인피닛플로우의 신곡에 옛 동료 정기고와 DJ 소울스케이프(Soulscape)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지난 11일 오후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인피닛플로우의 멤버 비즈니즈와 정기고, 그리고 이번 프로젝트의 총 프로듀서를 맡은 라이머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기고는 인피닛플로우의 데뷔곡 '리스펙트 유(Respect You)'의 객원 보컬로서 처음으로 대중에게 목소리를 알렸던 터라 이들의 특별한 인연과 오랜만에 함께 한 결과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정기고와 함께 이번 인피닛플로우의 새 싱글에 또 다른 피처링진으로 알려진 DJ 소울스케이프는 10년 전 인피닛플로우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면서 프로듀서로 힙합씬에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 현재 각종 파티, DJ 씬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인피닛플로우의 데뷔 당시 원년 황금멤버가 이들의 8년만의 재결합을 위해 모두 뭉쳐 힙합씬에 파장을 불러 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예의 전당 (Hall Of Fame)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브랜뉴뮤직은 "해체 이후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8년만의 깜짝 컴백을 하는 인피닛플로우를 귀환을 축하하며 흔쾌히 피처링에 참여해 준 정기고와 DJ 소울스케이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들 모두가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 번 환상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라고 전했다.
오는 14일 공개.
seon@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