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초등영어 밀착관리 프로그램 ‘튜터링’ 전문교사 모집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1.15 09: 49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초등학생 대상 밀착관리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 ‘튜터링’의 ‘전문튜터’를 모집한다.
튜터링 전문튜터는 체계적인 영어 지식과 자질을 바탕으로 튼튼영어의 초등 영어과외 프로그램 튜터링을 심도 있게 가르치는 영어 전문 교사이다.
매회 45분의 밀착형 수업을 진행하고 매주 전화를 통한 학습 관리 및 온라인 수업을 활용해 초등학생들의 탄탄한 기본 영어 실력 향상을 책임지게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초대졸 졸업(예정)자이면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이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영어교육, 유아교육, 초등교육 관련 전공자와 경력자는 채용에서 우대된다.
튼튼영어는 전문튜터에게 교사 교육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본급과 함께 초기 3개월 동안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영어 전문 교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원활한 회원 관리와 학습 지도를 위해 스마트 패드가 지급되며 우수교사로 선발될 경우 해외 연수 혜택이 제공된다. 튜터링 전문튜터 지원은 튼튼영어 교육연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튜터링은 회원에 대한 집중 학습 관리를 통해 기본 영어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등 영어 프로그램이다. 2년 안에 초등학교 6학년 수준의 영어 완성을 목표로 한다.
rainshine@osen.co.kr
튼튼영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