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쎈 포토]섹시퀸의 자리를 노린다!,'돌아온 경리 섹시미 중무장'
OSEN 김경섭 기자
발행 2015.01.21 19: 02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홀에서 열린 그룹 나인뮤지스의 9번째 미니앨범 'DRAM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나인뮤지스 경리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붉은 조명아래 섹시미 더 뜨겁게!

 
 
하얀 조명 아래서는 광채나는 미모
 
 
푸른 조명 아래서도 과시하는 섹시미!
새안무 불금 댄스 어때요?
나인뮤지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인뮤지스의 9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드라마(DRAMA)'는 정창웅 작곡가가 탄생시킨 곡으로 드라마에서처럼 누구에게나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실제 내가 겪게 되면 더 드라마틱하게 와 닿는 다는 가사를 담은 곡이다.
특히 나인뮤지스 경리는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섹시미를 한껏 발산하는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신곡 '드라마'의 포인트 안무인 '불금댄스'는 새 의상과 어울어져 더 뜨거운 무대를 꾸미는데 일조했다.
새 멤버인 소진, 금조와 함께 8인 체제로 1년여 만에 컴백한 나인뮤지스의 미니앨범 '드라마(DRAMA)'에는 경리, 금조의 재밌고 자극적인 창법과 래퍼 이유애린, 성아의 랩이 주는 남다른 신선함이 포인트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23일 자정 오프라인 앨범과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출시할 예정이다./greenfiel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