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현대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 10% M포인트 제휴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3 00: 58

현대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 M포인트 결제
도서, 음반, DVD, 기프트 e북, 유아용품 등 전제품 구매 시 M포인트 사용 가능
온라인 반디앤루니스에서 구매 시 현대카드 M포인트 2% 추가 적립 혜택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천식, www.bnl.co.kr)는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반디앤루니스 매장과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 등 제품을 구매 시 현대카드의 M포인트 사용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반디앤루니스에서 도서 및 음반, 기프트 등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내에서는 M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반디앤루니스 온라인 서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2%만큼 M포인트로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소비자가 반디앤루니스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비밀의 정원(조해너 배스포드, 정가 1만 2000원)'을 현대카드로 구매하면 ▲반디앤루니스 회원 10% 할인 ▲반디앤루니스 회원 5% 적립 ▲현대카드 M포인트 10% 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으로 총 3096원을 절약하는 셈이다.
이번 혜택은 반디앤루니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도서(해외 주문, 전집 포함) 및 음반, DVD, 기프트, e북, 유아용품 등을 구매할 때 적용된다.
반디앤루니스 황하영 본부장은 "이번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디앤루니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반디앤루니스는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반디앤루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