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곽시양 향한 오해 풀렸다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5.01.24 00: 22

‘철잔팔기 구해라’ 민효린이 곽시양을 향한 오해를 풀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극본 신명진 정수현, 연출 김용범 안준영) 3회에는 세찬(진영 분)이 작성한 버킷리스트를 위해 칠전팔기 팀을 모으는 구해라(민효린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언젠가 칠전팔기 친구들과 재결합해서 슈퍼스타로 유명해지기’라는 세찬의 소원을 꼭 이뤄주기 위한 것.
구해라는 이를 위해 태풍(심형탁 분)을 찾아가 칠전팔기 친구들을 모을 테니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이 과정에서 구해라는 태풍과 세종(곽시양 분)이 나눈 전화통화를 통해 지금까지 자신이 세종을 오해했음을 알았다.

태풍이 세종에게 “너 언제까지 칠전팔기 애들에게 죄인취급 받으려고. 너 아니었으면 내가 해라를 어떻게 만났겠냐. 세찬도 그거 원할 거야. 자기 대신 총대 매고 황제 엔터 들어갔다는 거”라고 말한 것.
이에 해라는 세종을 배신자라고 맹비난했던 자신의 과거를 떠올리며 후회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세종은 “잘 자고 잘 먹고 아프지 말라”며 다정하게 해라를 걱정해 이들의 러브라인 향방에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칠전팔기, 구해라'는 '슈퍼스타K' 신드롬을 만들어냈던 제작진이 '슈퍼스타K2' 그 후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뮤직 드라마로,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 성장, 우정, 러브스토리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칠전팔기, 구해라'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