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드림나이트’ 2회 카메오..일진 여고생 변신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1.28 08: 23

여성듀오 15& 멤버 박지민이 일진 여고생으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27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JYP 픽쳐스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 작가 김은영)에 박지민이 인기 아이돌 GOT(지오티)의 열혈 팬이자 일진 여고생으로 특별 출연하는 것.

 
‘드림나이트’ 2부 예고편에서 박지민은 짧은 등장만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민은 빨갛게 염색한 머리와 피어싱, 그리고 일진 전매특허라고 불리는 깻잎머리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여고생 무리와 함께 누군가를 매섭게 노려보는 눈빛과 예고편에서의 “보자보자 하니까 보자기 같은 것들이”라고 외치는 그녀의 모습은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했다. 평소 장난기 많고 해맑기로 유명한 박지민이 ‘드림나이트’ 카메오로 어떤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박지민 깻잎머리를 해도 귀엽다”, “2부도 꼭 챙겨봐야지”, “박지민 카메오 활약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박지민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드림나이트’ 2부는 오는 29일 정오에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JYP 픽쳐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