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시후,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 “팬 생각하며 진심 다했다”




[OSEN=권지영 기자] 배우 박시후가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 일본 내 각종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27일 일본에서 발매된 박시후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발표되자마자 일본 유명 음반매장인 타워레코드를 대표하는 시부야점에서 데일리 판매 순위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타워 레코드 전체 앨범 판매 순위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더불어 오리콘 데일리 CD 차트에서도 3위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박시후는 싱글 앨범 ‘Kimiwo...(그대를)’의 타이틀곡 ‘그대를’을 유창한 일본어로 소화하며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박시후는 지난 9월 열린 요코하마 팬미팅에서 한국어로 ‘그대를’을 첫 선을 보여 화제를 모았던 상태. 줄기차게 이어지는 일본 팬들의 요청에, 일본어 버전으로 번안해 새로 녹음에 나섰다.

더욱이 ‘그대를’은 박시후가 평소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감사와 사랑을 담아 직접 노랫말을 작사한 의미 있는 곡. 박시후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일본어로 직접 전하고 싶다”며 일본어 버전 녹음을 자처, 보다 완벽한 발음을 구사하기 위해 연습을 거듭한 끝에 성공적인 레코딩을 끝마쳤다는 귀띔이다.

박시후는 “제 목소리를 담은 정식 앨범이 나왔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고, 매우 감동적”이라며 “한국어가 아닌 일본어 가사로 레코딩하는 일이 쉽지 않았지만,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을 생각하며 진심을 다해 열심히 노래했다”고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박시후는 2015년 상반기 한중일 동시 개봉 예정인 영화 ‘사랑후愛’(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를 준비하며 아시아 관객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jykwon@osen.co.kr
<사진>후 팩토리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