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수경 측 “신인이라 긴장해서 실수, 죄송한 마음” 사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표재민 기자] 신인 배우 이수경 측이 공식석상에서 작은 말실수를 한 것에 대해 아직 신인이라 긴장한 나머지 실수를 했다면서 사과했다.

이수경의 소속사 호두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30일 오전 OSEN에 “이수경 씨가 아직 신인이라서 제작발표회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있는 자리가 익숙하지 않다”면서 “너무 긴장을 많이 해서 자신도 모르게 실수를 한 것 같다. 의도와 달리 오해를 만들었고 팬들을 불편하게 만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수경 씨가 의도와 달리 오해를 불러일으켜서 당사자인 최우식 씨와 그의 팬들에게 굉장히 죄송해하고 있다. 그런 의도는 아니었다. 앞으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수경 측은 “이런 실수를 하지 않고 연기를 열심히 하겠다. 예쁘게 봐달라”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수경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다소 긴장한 듯 큰 소리를 내고 말실수를 했다. 특히 함께 연기한 최우식에 대해 “캐릭터가 호구 같고 그냥 호구의 모습도 있는 것 같다"라고 말해 문제가 됐다.  현장 분위기는 유쾌했지만 기사로 전달되는 과정에서 일부 네티즌의 입방아에 올랐다. 이제 20살인 신인 배우라 수많은 언론이 자리한 제작발표회에서 긴장하는 바람에 나온 실수였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분)와 재회한 뒤 복잡하게 얽히는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다. 다음 달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jmpy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