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림, 설 명절 부모님께 사랑 전하는 '효심배달' 이벤트 개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설 연휴, 귀성 어려운 자녀의 사랑을 대신 전하는 '효심배달' 이벤트 2일부터 개최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 남기면 부모님 댁으로 선물세트와 사랑의 편지 배송


[OSEN=강필주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문용 대표)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간의 사랑을 되새기고 부모님께 효심을 대신 전해주는 '2015 설날맞이 효심배달 이벤트'를 2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날에 고향에 못 내려가는 자녀들을 대신해 하림 닭고기 선물세트와 사랑의 편지를 고향 부모님 댁으로 보내주는 행사다. 최근 젊은 세대가 바쁜 생업과 비용 부담의 이유로 명절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멀리서나마 부모님께 효심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자 마련됐다.

참가 방법은 2월 2일(월)부터 5일(금)까지 하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 이벤트 게시글에 부모님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가장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3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하림 자연실록 정육 소금구이 선물세트'를 당첨자의 부모님 앞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하림은 자녀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선물세트에 동봉해, '효심배달부'의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는 목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일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되며,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설 명절을 함께 보내지 못하는 가족들에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화목을 다지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고향을 자주 찾지 못하는 2030 세대들이 각자의 사연을 나누고 공감하며, 부모님의 사랑을 돌이켜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 정육 소금구이'는 국내산 닭고기의 정육을 발라 먹기 좋은 크기로 담은 순살 닭고기 제품이다. 프리미엄 소금으로 손꼽히는 '토판 허브맛 소금'이 동봉돼 있어, 별도의 양념을 준비하거나 번거로운 손질을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닭고기 소금구이를 즐길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2015 설날맞이 효심배달 이벤트' 공지 이미지. / 하림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