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내일은 실험왕' 제30권 출간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03 10: 25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내일은 실험왕’ 시리즈 서른 번째 권 ‘연소와 소화’ 편을 출간한다고 3일 밝혔다. 
‘내일은 실험왕’은 2006년 첫 출간 이후 전 세계에서 850만 부 이상 판매하며 인기를 얻은 작품. 초등학생들의 신나는 실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어려운 과학 원리와 용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실험 대결’ 학습만화다.
아이들이 과학에 대한 흥미와 탐구심을 높일 수 있도록 초등 고학년과 중등 과학 교과에 수록된 다양한 실험 속의 과학 이론을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소와 소화’ 편은 책 속 ‘핵심 노트’를 통해 연소와 소화에 대한 핵심 정보를 요약해 제시하고 ‘산소를 차단하는 간이 소화기’ 실험 키트를 도서와 함께 제공해 이산화탄소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실험하며 소화의 원리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미래엔 아이세움’은 ‘내일은 실험왕’ 제30권 출간을 맞아 구매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내일은 실험왕’ 1권, 30권을 포함해 행사 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실험 교재와 교구, 안내지로 구성된 교과 실험 키트(2만 2000원 상당)를 증정하는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Yes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미 미래엔 아이세움 만화개발실장은 “현직 과학 교사와 과학 전문 교육기관의 감수를 통해 실제 초등 교과와 연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추상적인 과학 이론을 만화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 효과가 높은 콘텐츠 구성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미래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