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슈즈 '레디', 밝고 경쾌한 '카미 슬립온'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6 09: 05

20~30대 여성들을 위한 슈즈 브랜드 레디(REDY)에서 2015년 SS시즌을 맞아 '카미(KAMI) 슬립온'을 출시한다.
카미 슬립온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페이턴트 소재로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핑크, 그레이, 네이비의 소프트한 컬러와 카무플라주 패턴의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밑창 굽이 일반 로퍼보다 높아 키높이 효과를 주며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템이다.
특히 슬립온은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의상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발등 부분이 밴딩 처리되어 신고 벗기에 용이해 실용성,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무게감이 가벼워 다가오는 봄, 새학기 스타일링에 밝고 경쾌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한편 레디는 'Anywhere, Anytime, Avermore'이라는 브랜드 컨셉트 아래, 락피쉬(ROCKFISH), 주주(JUJU), 쉬피(CHIPE) 등을 수입, 유통하는 ㈜에이유커머스가 전개하는 여성들을 위한 슈즈 브랜드이다.
레디 카미 슬립온은 공식 쇼핑몰 레디(http://www.redy.co.kr)를 비롯한 롯데닷컴, H몰, 신세계몰 등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분당점, 미아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의정부점, 영등포점 등 전국 3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어라운더코너 등 주요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레디 카미 슬립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