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꽃할배' 시즌3, 그리스行 확정…나 PD "주말에 떠나"



[OSEN=박현민 기자]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tvN '꽃보다 할배'의 목적지가 그리스로 확정됐다. 나영석 PD는 이번 주말 할배들과 함께 그리스로 촬영을 떠날 예정이다.

'꽃보다 할배' 측은 9일 OSEN에 "나영석 PD를 제외한 제작진이 이미 그리스로 사전 답사를 다녀왔다. 나영석 PD는 할배들과 함께 이번 주말에 그리스로 떠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나영석 PD는 "이번 주말 그리스로 촬영을 간다. 첫 방송은 3월말 쯤이 될 것 같다"고 '꽃보다 할배' 시즌3의 구체적인 일정을 언급했다.

앞서 tvN 측은 요르단을 후보지로 공개했다가, 여론이 좋지 않자 이를 후보지에서 제외한 바 있다. 당시 나 PD는 "중동 지역의 안전성에 대해 많은 분들이 걱정을 했다. 그래서 해당 지역을 제외, 다른 유력 후보지들로 여행지를 압축했다"고 전한 바 있다.

'꽃보다 할배'는 시즌1 유럽과 타이완, 시즌2 스페인을 다녀왔으며, 해당 방송은 높은 시청률과 함께 큰 화제가 됐다. 시즌3 역시 기존 '꽃보다 할배'의 멤버인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짐꾼 이서진의 출연이 예정돼 있다.

한편, '꽃보다 할배'를 연출하는 나영석 PD는 현재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삼시세끼-어촌편' 막바지 촬영을 진행 중이다. 배우 차승원-유해진-손호준이 출연하는 '삼시세끼-어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gato@osen.co.kr
<사진> 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