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과 함께 Black&Gold 기획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17 15: 32

명품 오픈마켓 최초, 2030 젊은 층 겨냥한 뮤지컬 콜라보레이션 기획전
해당 기획전 구매 고객 대상 세계 4대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초대권 증정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은 16일부터 3월 15일까지 한달 간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과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쉽고 편한 명품쇼핑을 지향하며 2011년에 론칭하였고, 전체 회원 중 80% 이상이 2030대 젊은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트렌디한 명품 오픈마켓이다. 이에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명품 뮤지컬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캣츠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Black & Gold를 콘셉트로 인기 아이템들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한달 동안 해당 기획전 상품 구매자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의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오는 4월 10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캣츠'는 꼭 봐야할 세계 4대 뮤지컬로서, 지난 해 국내에서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우며 매회 매진 행렬을 이어갔던 오리지널 팀의 앙코르 내한 공연이다. 캣츠는 지난 1981년 영국에서 초연되었고, 세계 4대 뮤지컬 중 한 편으로 전세계 30개국, 300여 개 도시에서 7천 300만 명 이상을 동원한 빅 히트작이다.
머스트잇을 운영하는 ㈜잇커뮤니케이션의 조용민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명품 뮤지컬과 명품 오픈마켓이 만난 새로운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명품 오픈마켓으로써 다양한 상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 만족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머스트잇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