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이드’ 안쓰러운 성준, 처음부터 ‘나쁜놈’ 아니었다



[OSEN=표재민 기자] ‘하이드 지킬, 나’의 ‘나쁜 놈’ 성준이 현빈을 그토록 괴롭히는 이유와 폭주를 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0회는 윤태주(성준 분)가 강박사(신은정 분)를 납치한 일이 우발적 범행이었다는 사실이 그려졌다. 태주는 구서진(현빈 분)과 어린시절 함께 납치됐지만, 서진 홀로 도망쳤다는 생각에 앙심을 품게 됐다.

더욱이 서진이 진실을 외면하고 거짓말을 한다는 생각에 태주는 폭주했다. 강박사를 납치한 이유도 밝혀졌다. 강박사는 서진과 태주를 화해시켜서 두 사람의 상처를 치유하려고 했다. 태주는 강박사가 서진을 감싸자 분노해 밀쳤고, 강박사가 테이블에 머리를 박으면서 피를 흘렸고 납치라는 극단적인 범행을 저지르게 됐다.

또한 태주는 서진이 죄책감을 가지고 있지 않고 거짓말을 한다는 생각에 서진에 대한 분노가 생겼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서진을 괴롭히면서도 목숨이 위태롭게까지는 하지 않았다. 서진을 다시 납치해 위기에 빠뜨렸지만, 목숨을 해치지 않았다. 처음부터 ‘나쁜 놈’이 아니었고, 심한 악행을 저지르지는 않는 것. 이날 태주는 서진이 과거와 달리 장하나(한지민 분)를 구하자 서진을 괴롭혀도 자신의 상처가 치유되지 않는다는 사실에 눈물을 쏟았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jmpyo@osen.co.kr

<사진>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