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최대 50%↓ 투아렉 액세서리 프로모션…선착순 50대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2.23 10: 26

폭스바겐이 '투아렉'의 매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정품 액세서리를 한정 할인 판매한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투아렉' 정품 액세서리를 권장 소비자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50대 한정 판매하는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은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패키지'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루프박스 패키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선착순 50대에 한해 판매하며 스타일링 패키지는 '투아렉 NF(2012년식-)' 차량에 적용 가능하고, 루프박스 패키지는 '투아렉 NF(2012년식-)'부터 신형 '투아렉'까지 장착 가능하다(R Line 차량은 장착 불가).
프런트·리어 언더라이드 가드와 휠 아치 익스텐션이 포함된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는 온·오프로드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투아렉의 다이내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투아렉 루프박스 패키지'에는 베이스 루프 랙, 사이드 런닝 보드와 어반 로더(Urban Loader) 루프 박스가 포함됐다. 루프 박스는 300L의 기본 적재 용량에 필요 시 최대 500L(최대 적재 중량 50kg)까지 확장할 수 있다. 최고 50% 할인에 부가세 및 공임비가 포함돼 있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 투아렉은 폭스바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대형 럭셔리 SUV로 그 어떤 프리미엄 브랜드의 럭셔리 SUV와 비교해도 경쟁우위를 갖추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투아렉 액세서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스타일링과 실용성으로 투아렉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fj@osen.co.kr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